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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천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

by 머니포이 2021. 1. 22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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□ 영천시 2차 재난지원금

 

경북 영천시가 제2차 영천형 재난지원금 지급을 결정했습니다.

 

영천시는 20년 5월 대구경북 최초로 전 시민 재난긴급생활비 지원한 바 있어 이번 재난지원금은 2차 지원금입니다.

 

 

<지급대상> 

제2차 영천형 재난지원금은 22일 0시 기준 영천시에 주소를 둔 모든 시민

 

<지급방법>

2월 4일부터 개인 당 10만원의 선불카드 지급

▷ 선불카드 사용 유효기간 : 21년 6월 30

 

 

<신청기간 및 수령 방법>

▷ 신청기간 : 2월 4일부터 6월 30

▷ 신청방법 : 신분증 지참 해당 주소지 읍∙면∙동 행정복지센터 등 지정된 장소에 현장 방문, 수령 가능하며, 세대주 및 세대원 모두 수령 가능 

대리인이 수령할 경우 본인 신분증과 위임장 등을 구비해 방문해야 합니다. 

 

 

<재난지원금 집중지급기간 운영>

▷ 원활한 지급을 위해 2월 4일부터 2월 10일까지 주말 포함해 읍∙면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전담창구 운영

 

▷ 세대주 기준으로 2월 4일은 출생연도 짝수, 2월 5일은 출생연도 홀수, 2월 6일부터 출생연도 상관없이 수령 가능

 

영천시민분들에게는 설 명절 전 기쁜 소식입니다.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거 같습니다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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